레드골프에 하고싶은 조언
기타|2016-12-08 19:39|조회 1523|답변 1

현재 국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크린골프 시장은 골프존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회사가 있는데

얼마전 처음 접한 레드골프를 몇번 이용하고 최근 홈페이지를 방문해 둘러보면서 느낀점은

아직 기술적인 시현부분이나 인프라 구축이 미흡한 후발주자의 현실을 잘 모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서만 봐도 구성이 많이 부족하며 아직도 준비중이란 표시와 커뮤니티

에서의 질문과 답변란에 부실한 대응 등이 그렇습니다.

이 질문과 답변란에서 답변은 누가 하나요?  아마 그것은 레드골프 운영진에서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데 작년에 한 질문에 대해서 아직도 답변을 올리지 않고 있다는건 홈피 운영을

하겠다는 건지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뒤늦게 스크린골프 시장에 뛰어든 레드골프로서는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골프존을

뛰어 넘기 위해서는 좀 더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골프존의 최근 횡포와 후발주자인 레드골프의 성공을 바라는 개인으로서 진심으로

드리는 말씀이니 부디 새겨 들으시고 각고의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레드골프의 미래는 암울하기만 할 것입니다.

- 레드골프를 사랑하는 이가 -

감사드립니다..
2016-12-22 09:35

레드골프에 관심을 가져주신 회원님께 우선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위에 말씀주신 내용들이 많이 부족해 2017년은 조금더 새롭게 변하기위해 현재 준비중입니다.

알프오 변하는 레드골프를 조금더 응원해주시고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레드골프 임직원은 회원님과 동반성장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있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이 사랑해주시고 만족할수있는 레드골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드골프임직원 올림